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을거 /먹을거

핵불닭볶음면

by nanohora 2017. 2. 7.
반응형

핵 불닭볶음면이 나온다는 뉴스를 보자마자
엄청 사고 싶어 했는데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편의점 몇 곳을 들렸으나....
직원들도 모르더라고요
집에서 다시 검색해보니 
온라인으로 샀다는 소식을 접하고
인터넷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역시 인터넷으로 사니 할인쿠폰도 주고 더 저렴하더라고요.

 

 

한 봉지에 6개 들어 있네요 ㅎㅎ

 

 

 

 

2배 더 맵다고 쓰여있습니다.

 

 

 

조리 방법이 물을 8숟가락 남기로 양념장을 넣고 조금 더 끓인 후
건플레이크 넣고 비벼 먹으라고 하네요.

 

 

일단 냄새나 비주얼은 큰 차이가 없습니다.

일단 결론부터 
맵습니다. 조금 더 맵긴 하네요 ㅎㅎ

사실 저는 혀가 이상한지 매운맛을 입으로는 잘 못 느끼고
입술에 닿거나 하면 입술이 따가운지 아닌지
콧물이 나는지 땀이 나는지 등의 신체 변화로
이게 매운 음식이구나~ 하는데요

이거는 첫맛은 역시 일단 매운맛이 느껴지기는 합니다.
기존의 불닭처럼 
그런데 기존의 불닭은 한 두입 먹고 난 후면 적응이 돼서인지
그냥 평범하게 느껴지는데요
이거는 매운 게 조금씩 쌓이는 느낌입니다.
확 더 맵다 정도는 아니고 꾸준히 조금 더 매운맛입니다.

그리고 맛은 여전히 좋네요 ㅎㅎ

저의 신체 변화로 말씀드리면 
땀이 2방울 나고 
다 먹고 10분 후쯤부터 
위부분이 따끈따끈 해지는 느낌이 들다가
10여 분 후쯤 서서히 사라 졌습니다.
입이 매운맛을 잘 못 느끼고 
신체 변화로 느끼는 저로서는
이 정도면 여느 매운 음식점에서 먹은 것보다는 
맵다고 보여집니다. ㅎㅎ


그리고 제가 땀을 2방울 흘린 정도면 여태까지 경험해본 바로
주변 지인들은 한 입 먹고 안 먹는 정도입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