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을거 /맛집

[강력맛집추천] come y bebe 꼬메이베베 연남동 스페인 식당

by nanohora 2017. 6. 6.
반응형

3대 천왕에 나온 방송을 보고
급!! 매우 급으로 약속 잡아서 다녀왔습니다.

 

일단 제일 맛보고 싶었던 건
감바스
감바스를 안 먹어 본건 아니지만 상당히 끌리더라고요.

 

그리고 빠에야 도!!

 

그렇게 예약을 하고
점심에 다녀왔습니다.
일반 주택을 식당으로 리모델링한 건물이었습니다.

 

저희는 3층?으로 갔는데
독립된 공간 같은 느낌이라 조용하고 좋았어요 ^^

 

일단 이미 정해놓은 감바스랑 빠에야
그리고 크로켓!! 과
샹그리아를 주문했습니다. 보틀로
4잔 주문하니 직원이 그러면 그냥 보틀로 주문하시는 게 좋을 거라고 하더라고요.
아주 친절한 직원이었습니다.

 

 

 

2층에 보이시나요?

 

 

복층으로 되어 있는데 저희는 위로 올라갔습니다.
예약해서 위쪽에 잡아 준 건지
조용하고 빛도 들어오고 좋더라고요 ^^

 

 

전면 유리로 채광이 좋습니다.

 

 

이것도 위층 주방? 사용하는지 안 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위층에는 이렇게 2개 테이블만 있습니다.

 

 

 

 

심플 간단한 세팅!!

 

 

그리고 이건 식전 빵입니다.
토마토랑 오일이랑 섞은 소스 같은데
처음 먹어본 것인데 맛나더라고요!!

 

 

 

그리고 나온 감바스!!

 

 

감바스를 시키면 빵도 같이 나오는 줄 알았는데
안 나오더라고요
식전 빵은 이미 나오기 전에 다 먹어치운 상태라;;;;
빵을 더 주문하려고 했더니
빵을 더 판매하지는 않고
식전 빵을 더 준다고 하더라고요^^
감바스는 빵이랑 먹어도 참 잘 어울리죠 ^^

 

 

 

감바스는 다 먹고.... 마지막으로 또 시켜 먹었어요 ㅎㅎㅎㅎ
일단 저기 보이는 마늘 다진 게 아주 별미입니다.
마늘 굽거나 튀긴 게 맛있는 건 알았지만
감바스에도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마늘 저렇게 다진 건 조금만 잘못해도 다 타버릴 텐데
딱 좋은 정도만 튀겨져서 나와요!!
그래서인지 더 맛나더라고요

 

여태까지 먹어본 감바스중 1등!!

 

 

 

그리고 또 기대했던 빠에야!!
빠에야를 외국과 한국에서 먹어본 분의 말을 들어보면
한국에서 파는 것들은 맛이 별로다고 한 게 많았었는데요.
저도 한국에서만 먹어 봤지만 그동안 먹어본 빠에야는 별로다는 생각이었는데
이건 맛있었습니다.
외국 거는 안 먹어봐서 비교를 못하겠지만
밥에서도 해물맛이 진허게 느껴지고 좋아요!!
그리고 역시 바닥에 누른 누룽지는 너무 맛나네요 ㅎㅎㅎㅎ

 

 

 

 

그리고 크로켓
이건... 비슷한 걸 일식집에서 먹어본 적이 있습니다.
비슷한데 조금 다릅니다.
속에 해물이 들어가듯 한데 뭔지 모르겠어요 ㅎㅎ
일단 튀김이라 기본은 하고
저 소스랑(토마토 아님) 같이 잘 비벼 먹으면 맛나요!!

 

 

 

 

 

이 집은 3가지 메뉴를 먹었는데
3가지다 실패 없이 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중 감바스!! 1등!!
다진 마늘이 신의 한수였던 듯합니다.
또 생각나네요
사진 보니까;;;;

 

 

그리고 샹그리아
그동안 먹어본 것 중 제일 달아요 ㅎㅎㅎㅎ
그래서 맛있었던 듯하기도 하고;;;
3대 천왕에 만드는 방법이 나왔는데
와인에 과일만 넣은 게 아니라 다른 것들도 넣더라고요
그래서 더 달고 좀 연한 맛인듯합니다.
점심으로 가볍게 먹기엔 좋았어요.

 

 

 

 

총평!! 
맛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다 맛나고 인테리어도 좋고 다 맘에 들었습니다.
간만에 맛 집을 찾아간듯하여 기분이 좋았습니다.

보통 티비보고 찾아가면 10곳 중 1곳 정도만 맛 집일까 말까 하는데
요기는 매우 만족이었어요 ^^

 

 

그리고 카페 찾아가다가 연트럴파크 지나갔는데
요기 좋네요
다음에는 여기 갈 때 돗자리 챙겨 가야겠어요 ㅎㅎㅎ

 

 

 

아래 메뉴판 사진 첨부합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