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을거 /맛집

[강력맛집추천] 건대 쿵후 마라탕 마라샹궈

by nanohora 2019. 3. 18.
반응형

마라샹궈는 여러 곳에서 먹어보았지만

 

이곳이 먹어본 곳 중 1위입니다. 아직까지는 ㅎㅎㅎ

 

전부터 가려고 했던 곳인데 가면 문 닫아있어서 2번인가 실패하고

 

평일에 가서 먹어보았습니다.

 

 

 

 

 

 

 

 

 

흐리게 나왔네요.

 

마라샹궈를 먹을 때마다 의문이 드는 점은...

 

마라탕이랑 샹궈랑 같은 재료를 쓰는데 왜 가격이 2배 인지 모르겠어요...

 

아직도 풀리지 않은 의문이에요 ㅎㅎㅎ

 

 

 

 

마라탕도 샹궈도 여기서 똑같이 담고 저울로 무게를 측정하는데

 

왜 가격이 2배 차이 날까요....

 

심지어 마라탕은 육수도 들어가는데 비싸더라고 마라탕이 더 비싸야 할거 같은데;;;;

 

 

 

 

기본 소스들이 있는데

 

뭘 더 넣어서 먹어본 적은 없어요.

 

괜히 넣었다가 망칠까 봐 ㅎㅎ

 

 

 

 

샹궈는 역시 밥이랑 먹어야죠

 

밥도둑

 

 

 

 

이 집은 맥주를 팔지 않아요

 

다른 곳에서 사 와야 합니다.

 

 

 

 

중독되어버리는 마라 음식!!

 

 

 

 

양꼬치거리 아니고 로데오거리 라인에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