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을거 /맛집

[강력맛집추천] 속초 대게 천국 홍게-무한리필

by nanohora 2019. 3. 10.
반응형

가을쯤 다녀왔었는데요.

 

이미 다녀온 사람의 추천으로 같이 가보았습니다.

 

속초가 주말에 출발할 때 9시 넘어서 출발하니 휴게소 들린 시간까지 포함해서

 

4시간 20분 정도 걸렸던 기억이 있어서

 

이날은 일찍 출발했습니다.

 

8시 전에 ㅎㅎㅎ 그러니까 2시간 반 정도 걸려서 막히는 거 없이 도착했습니다.

 

 

 

 

저는 홍게는 그동안 먹어볼 때마다

 

솔직히 별로였거든요

 

살이 별로 없어서

 

 

그런데 이 집이 그런 편견을 확 깨주었어요.

 

다리 몸통 다 살이 꽉꽉 차 있습니다.

 

홍게도 이렇게나 살이 꽉 차있는지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그리고 별로 짜지 않았어요.

 

그동안 저는 뭘 먹었던 걸까요.... 살도 별로 없었고 짜고 그랬는데...

 

여기는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게 볶음밥을 주문하면

 

직원분이 몸통을 가지고 가서 볶은 후 다시 몸통에 담아서 줍니다.

 

너무 맛나요 ㅎㅎㅎ

 

 

이번 달 말에 속초에 대게축제한다는데

 

게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다녀오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