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

20150317~19 일본 도쿄 여행 차이나타운 (사진 위주)#6

by nanohora 2018. 3. 12.
반응형

시부야 구경 후에 바로
차이나타운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지하철에 이런 게 있어서 그냥 찍어 봤어요 ㅎㅎ

 

 

한글과 영어로 쓰여있어서 나름 찾아가기 편해요!!
모를 땐 구글 지도!!
물론 저는 가이드 해준 친구가 있었지만요 ^^

 

 

 

요런 거 인테리어로 좋을듯해요.
좋아하는 그림이나 사진으로!!

 

 

 

요렇게 찾아가서 나가면 됩니다.

 

 

차이나타운 입구가 보이는군요^^

 

 

여기도 어딜 가나 스벅이 많이 보이는군요.

 

 

 

기념품 가게들이 많은데
제 취향은 없더라고요 ㅎㅎ
그냥 구경만 하고 나왔어요.

 

 

 

 

매우 유명한 만두? 집이라고 합니다
가게 앞에 사람도 엄청 많아요.

 

 

요기는 좀 취향 저격하는 아이템들이 있긴 했으나
지금 제방은 포화 상태라 어차피 둘 곳도 없고
역시 그냥 구경만 했어요 ㅎㅎ

 

 

 

 

 

여기는 아기자기하고 외국 느낌 물씬 나는 아이템들이 많았어요.

 

 

 

 

 

 

이렇게 중간중간 중국 느낌이 나게 인테리어한 건물들이 있습니다.
인천에도 차이나타운이 있다고 하는데..
인천은 많이 가봤지만....
인천의 차이나타운은 못 가봤는데 가보고 싶어집니다.

 

 

 

 

 

 

 

차이나타운은 그렇게 길지 않고
한 라인만 있습니다.
그냥 쭉~ 걸어가면서 구경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시 돌아오는 길에 만두 하나 사서 먹었습니다.

 

 

여기가 사람도 제일 줄을 많이 서있고
유명하기도 하고
엄청 맛있으니까 그렇겠거니 하고
사 먹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이것도 중국식 만두라서 그런지 만두 속에 육즙? 이 많았어요
주륵~흐를 정도로 입천장 데일 수도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맛은......
보통이었습니다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