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토스 식목일 이벤트 이마트24 콘칩 품절 이지만 수령방법

by nanohora 2023. 4. 6.
반응형

수령방법

결론 : 선결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토스 식목일 이벤트

토스가 이벤트를 자주 하는데 

어제는 식목일 이벤트를 했습니다.

제일 핫한건 콘칩인 거 같아요.

유효기간도 당일날 포함 2일뿐

어제부터 이미 편의점콘칩은 품절이라고 ㅎㅎㅎ

친구가 보낸 링크로 들어가도 이벤트 참여는 가능합니다.

꽝도 나옵니다.

 

수령방법

쿠폰 보여주고 선결제하고 영수증 받고 추후수령한다고 해보세요.

저도 집 근처 이마트 24 몇 개 있어서 마실 삼아 돌아보았는데

대부분 없어요. 품절이에요. 아니면 품절이라고 써 놓거나

우주에서 제일 일하기 싫고 귀찮은 표정으로 응대를 하더라고요.

계속 콘칩 찾으러 오는 사람이 있을 테니 얼마나 귀찮겠어요. 

이해는 됩니다 ㅎㅎㅎㅎ

집 근처 이마트 24중에

마지막이란 생각으로 들린 곳에서

먼저 물어보더라고요.

콘칩 찾으시냐고 

저는 당연히 품절이에요 라는 답변일 줄 알았는데 

방법을 제시해 주셨어요.

지금은 품절이고 전국 적으로 다 밀리게 되어서

아마 이번주도 힘들고 다음 주에나 가능할 것 같으니

원하면 선결제를 하고 다음 주에 들려달라.

 

당연히 저는 ㅇㅋ를 하고 영수증을 받아왔습니다 ㅎㅎ

이렇게 친절하신 분이 있다니. 

 

다른 분들도 콘칩 없으면 영수증으로 받아오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