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을거 /먹을거

폴라포이슬톡톡 판매하는곳 방법

by nanohora 2023. 3. 15.
반응형

 

폴라포 이슬톡톡이 3월 2일 날 판매시작한다고 해서

2일부터 계속 마트 들리고 편의점 가고 슈퍼도 가고 했으나 계속 못 구했어요.

그래서  어제부터는 앱으로 재고유무를 확인하고 있었습니다.

집 가까운 이마트에는 아직도 안뜨고

cu앱에 재고확인 된다고 해서 들어가 보니

집 근처 cu에는 없더라고요.

그러던 중 롯데마트에서 구매를 했다는 후기를 보고 롯데마트몰 들어가 보니 팔고 있습니다.

스마트픽으로 주문했어요. 혹시나 품절될까 봐 ㅎㅎ


이슬톡톡 폴라포 파는 곳

https://www.lotteon.com/search/search/search.ecn?render=search&platform=pc&q=%EC%9D%B4%EC%8A%AC%ED%86%A1%ED%86%A1&mallId=4

 

롯데마트

취향을, 브랜드를, 혜택을 발견하는 즐거움. 지금 롯데온에서 만나요

www.lotteon.com

 

 

판매하는 건 지역마다 다르니 사시는 곳 마트사이트 들어가서 검색해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빨리 올라온 후기 보니 지방이고 이마트에서 구입하셨다더라고요.

저는 서울 광진구이고 이마트에는 오늘도 재고확인을 해보았으나 아직 없었어요.

 

cu편의점에서 이슬톡톡 폴라포 1900원에 팔고 있고

역시 마트는 저렴한 1400원에 팔고 있네요.


이슬톡톡 폴라포 구매방법

술이라 성인인증 필요하고요.

성인인증하고 구매하기 하면

스마트픽으로만 구매 가능하다고 나옵니다.

상품안내표시에도 있고요.

술은 원래 배송이 안 돼서 직접 사러 가야 하긴 합니다.

 

매장픽업하기 밖에 선택할 수 없어요.

 

요일 시간 선택하고

결제하면 끝

카톡으로도 메시지가 오네요.

 

조금 더 기다리면

집 근처 이마트 편의점에서도 나오겠지만

너무 궁금했던 제품이라 빨리 받아보고 싶어서

일단 주문했습니다.

 

봄한정판이라는데 인기 많아서 계속 팔았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