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을거 /먹을거

홈플러스 당당치킨 후라이드 달콤양념 고추마요 배달 앱 구매후기

by nanohora 2023. 2. 21.
반응형

홈플러스 당당치킨이 이슈가 되었었죠!!

홈플러스 들릴때마다 사보려고 했으나 항상 실패

그런데 최근 홈플러스앱으로 

당당치킨을 주문 배달로 받았다는 글을 보게 되었어요.

그래서 저도 도전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항상 품절

이게 매장마다 다르다고 하더니

우리 동네 지역은 안 되는 건가 싶더라고요.

 

그러다 어떤 분이 요령? 성공하는 방법?

이라고 글을 쓴걸 보니

매일 다르고 매장마다 다른데

 

아침 8~9시쯤 앱에 들어가면 구매를 할 수 있다는 겁니다.

그래서 시간 맞춰서 들어가 보니 

역시나 품절 ㅎㅎㅎ

그렇게 포기하고 있었는데

 

어느 날 8시 50분쯤

급 생각이 나서 들어가 보니

있더라고요

그래서 품절되기 전에 3가지 다 넣고 바로 주문해 버렸습니다.

근데 너무 급하게 주문해서 쿠폰도 사용 못하고

다른 상품 같이 사서 4만 원 이상이면 무료배송인데 그것도 못 샀어요. ㅠㅠ

 

앱 첫 구매회원 50% 할인쿠폰도 있고 몇 가지 쿠폰이 있으니

앱을 처음 설치하고 주문하기 전 쿠폰먼저 받고 주문하는 걸 추천합니다.

단 미리 받아두면 못 쓸 수도 있어요.

쿠폰 기간이 하루인가 이틀인가 밖에 안되었어요.

 

무료배송 하실 분은 당당 치킨 얼마인지 계산해 보고

미리 장바구니에 평소 사려고 했던 물건을 담아놓고

당일날 당당 치킨이 보이면 장바구니 넣어서

주문하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무 2개 주문한 줄 알았는데 하나였네요;;;

주문하기 너무 힘든 제품이라 3가지 맛 다 주문했습니다 ^^

이렇게 배달이 오네요.

랩으로 싸여서 왔어요.

딱 봐도 후기처럼

소스가 별로 없네요.

양념이 후라이트 부분이 안보일정도로 듬뿍 발려있어야 좋은데

먹어봐도 역시 그 부분이 조금 아쉽더라고요.

맛은 괜찮았습니다.

엄청 고퀄은 아니지만 일반 치킨집들하고 비교해도 손색이 없더라고요.

후기 보면 역시 마트치킨이다 뭐 그러던데

엄청 유명한 메인 치킨집들하고 비교하면 살짝 아쉬울 수도 있지만

그 외 다른 치킨브랜드들하고 비교하면 전혀 손색이 없었어요.

마트 치킨들하고는 확실히 차이가 있습니다.

후라이드도 역시 맛이 좋았습니다.

마트치킨이 이 정도라면

또 사 먹을 거 같아요.

원래는 그냥 궁금해서 한번 맛보면 됐지 라는 생각이었으나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 또 사 먹을 거 같아요.

단점은 배달은 식어서 와서 

에어프라이어로 다시 돌려먹어야 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정도 맛이면 

매장에서 막 나온 치킨 사 와서 먹으면 훨씬 더 맛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고추마요

이거는 최근 나온 신제품인데

이거는 오후 아무 때나 들어가 봐도 구매할 수가 있더라고요.

품절일 때가 별로 없었어요.

하지만 신제품이기도 하고

이왕 사는 거 같이 구매했습니다.

맛은 참 좋은데

아쉬운 건 역시 소스가 부족합니다.

고추마요인건 알겠지만

너무 소스가 아쉽다는 느낌이에요.

맛은 좋습니다.

역시 기본 후라이드가 맛있으니 그런 거 같아요.

 

총평

마트치킨이 아닌 프랜차이즈 치킨 수준이지만 메인급 프랜차이즈 까지는 아닌 

적당한 프랜차이즈 치킨집들 수준은 된다.

 

달콤 양념 고추마요 소스가 적어서 아쉽다.

소스만 확실히 넣어주면 아주아주 더 좋을 거 같다.

 

재구매 의사 있다.

당당치킨 가격도 착한데 맛도 괜찮다.

이 가격에 이정도 맛이면 정말 유명할만 하다. 

이 정도 되겠습니다^^

 

혹시나 앱으로 배달 주문 처음이라면 꼭 첫 구매 쿠폰 활용하세요~

다시 생각하니 조금 아깝네요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