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을거 /맛집

[초강력맛집추천]용두동 나정순할매 쭈꾸미

by nanohora 2017. 2. 20.
반응형

매운 게 땡겨서
간만에 찾아갔습니다
그동안 많이 가서 사진도 많이 찍었고
저는 귀차니즘 때문에 사진을 안 지우는데
아무리 찾아도 사진이 없네요..
그래서 이번에 갈 때는 카메라까지 챙겨갔어요 ㅎㅎㅎ

몇 개월? 인가 일 년 만인가;;;;
일 년만은 아닌듯한데
간만에 가니까 인테리어를 새로 했더라고요^^

본점은 신발 신고 들어가는 좌식이고
바로 옆에 별관은 의자로 되어있습니다.

 

 

저녁시간에 가면 줄 엄청 서야 해요

 

 

 

우리는 별관으로 갔습니다. 
테이블이 예전에는 둥근 드럼통 개조? 한 거 같은 뭐 그런 거 있죠
그런 테이블이었는데
4각 테이블로 싹 다 바꿨네요
테이블도 넓어지고 매우 좋아졌어요

 

 

이 집에 맞게 주문 제작한 테이블 같아요
이미 만들어져있는 테이블을 산 게 아니라.

 

 

 

끝입니다.
ㅋㅋㅋㅋㅋ
참 간단하죠^^

 

 

2인분
너무 맛나요

 

 

익으면 요렇게 반 정도 수축됩니다.

 

 

밥도 볶아 먹고

뭐..... 다른 말이 필요 없습니다.
그냥 너무 맛있어요.

대박!!
맛있게 매운맛이에요.

매운맛으로 유명한 집들 가면 그냥 뭐
캡사이신 넣어서 매운맛을 낸듯한
그 쌉싸름하면서 후추 맛만 많이 나고 그냥 맵기만 한 그런 집들이 많죠

하지만 요기는 매운데 맛있어서 계속 들어가요!!

 

 

 

반응형

댓글